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3(^^*)사랑방/그대에게--··*}{^]]--♡

항문운동법(호흡법)

행운의 전령 2006. 5. 24. 00:00
*조루, 임포텐스를 고치는 항문운동

항상 생활에 쫓기고 있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에 의한 정력감퇴, 조루, 임포텐스(음위)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그런데 이같은 고민을 돈 안들이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바로 항문의 괄약근 운동이다. 아무도 모르게 출퇴근 길에 버스나 지하철 손잡이에 매달리고 가면서나 자리에 앉아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 이 이 항문운동이다. 방법도 아주 간단하다. 우선 마음을 갈아 앉히고 정신통일을 한다. 그리고 항문에 천천히 힘을 넣어서 꼭 조여본다. 오줌을 누다가 중간에 멈추는 그 요령이다. 그리고는 곧 힘을 빼어 항문을 늦춘다. 이 '조이고 늦추는 동작'을 3분쯤 되풀이하여 쉽게 할 수 있을 때까지 해본다. 처음에는 항문을 조일 때마다 음경(페니스)이 조금씩 올려지고 그러다가 쥐어짜는 듯한 느낌이 든다. 날마다 반복하는 동안에 괄약근이 강해지고 이윽고 음경의 발기 를 마음대로 할 수 있게까지 된다. 이렇게 되면 임포텐스 뿐만 아니라 조루가 있는 남성에게는 지 속력이 붙고 건강한 사람에게는 정력이 증대된다. 이 운동은 여성의 스핑크터 훈련법과 같은 원리인데 이 훈련을 해두면 40이 넘어서도 정력의 쇠퇴를 예방할 수 있고 20대의 정력 을 되찾을 수 있다. 이 항문운동은 치질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도 좋다는 또다른 효과도 있다.

.

항문 호흡법

이와 달리 요즘 유행하는 케젤 운동에서는 기공에서 설명하는 항문 호흡법으로 훈련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실 원리는 똑같은 것 입니다. 혹시 비교하고 싶을 것 같아서 일단 소개를 합니다. 이 방법은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누워 있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① 자연스럽게 호흡을 두세번 하고 몸을 부드럽게 하고 온몸의 긴장을 풉니다.
② 배를 오므리면서 숨을 들이쉬고 혀를 입천장에 댑니다.
③ 다시 숨을 들이쉬면서 양손은 강하게 주먹을 쥡니다.
④ 숨을 들이쉬는 마지막에서 항문을 힘주어 올립니다. 이것은 마치 대변을 참을 때와 같이
항문을 수축시키는 것입니다.
⑤ 항문을 수축시킨 채로 잠시 숨을 멈춥니다.
⑥ 잠시 있다가 숨을 천천히 내쉬면서 항문을 이완시킵니다.

항문 호흡은 기혈의 흐름이 좋아질 뿐 아니라 항문 괄약근 등 항문 주변의 근육에 운동이
가해지므로 성적 능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정력도 높혀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