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3(^^*)사랑방/그대에게--··*}{^]]--♡

발기부전을 극복하는 방법

행운의 전령 2006. 5. 23. 23:56

황제가 소녀에게 물었다. “짐은 성교를 원하지만 짐의 성기가 발기하지 않소. 너무나 애가 타 진땀이 구슬처럼 쏟아지곤 하오. 마음으로 성교를 간절히 바라는데 손으로 어떻게 해볼 방법이 없겠소? 짐은 그 도(道)를 듣고 싶소.” 소녀가 대답했다. “황제의 문제는 곧 모든 남성들의 문제이옵니다.”
모든 남성들은 성생활 과정에서 발기가 되지 않거나 한 번 얻은 발기력을 상실하는 경험을 겪는다. 성기는 너무 복잡한 기계라서 간단하게 다룰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개의 경우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육체적인 스트레스(피로, 감기, 중독)나 정신적인 스트레스(새 파트너에 적응하기, 성교에 대한 두려움, 긴장)는 예기치 않은 순간에 페니스를 위축시키거나 흐늘흐늘하게 만든다. 이런 곤란한 때에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 자신이나 당신 파트너를 비난하지 말고 유머 감각을 가지고 의연하게 대처하는 것이다. 한 때의 발기불능이 당신이 남성답지 않다거나 파트너가 여성답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소녀가 황제에게 제안한 첫 번째 조언은 긴장을 풀고 파트너와 조화를 이루도록 노력하라는 것이다.

부드럽게 삽입하고, 강하게 빼낸다
모든 남성들이 때때로 발기부전을 겪는다는 사실을 인식한 도교인들은 부드러운 삽입(Soft Entry)이라 부르는 실패하지 않는 테크닉을 개발했다. 도교인들은 황제가 소망했던 것처럼 손을 사용하여 발기부전을 극복할 수 있다고 믿었다. 이 테크닉과 파트너의 협력을 통해 당신은 완전히 위축되어 있을 때라도 여성의 질에 삽입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파트너의 질에 삽입한 상태라면 그 성교의 열기와 감각으로 인해 짧은 시간내에 발기력을 회복할 수 있다. 이 부드러운 삽입 테크닉은 페니스가 단단하게 발기되어야만 성교를 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타파해준다. 이 테크닉을 익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다면, 흔히 페니스가 서서히 발기되는 곤란한 경우를 당할 때라도 당신은 큰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훈련>부드러운 삽입

1. 여성의 질이 충분히 젖어 있어야 한다. 여성의 체액이 충분히 분비될 때까지 그녀를 애무한다. 필요하다면 그녀의 질이나 당신의 페니스, 혹은 양쪽 모두에 윤활액을 바른다.
2. 일반적으로 남성이 위쪽에 위치하는 것이 가장 쉽다. 그때 중력에 의해 혈액이 페니스 내로 쉽게 흘러들게 되고, 남성은 가능한 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3. 엄지 손가락과 집게 손가락으로 페니스 기부를 둥글게 감싸서 가볍게 죔으로써 혈액을 페니스 몸체와 귀두로 밀어 보낸다.
4. 조심스럽게 당신의 페니스를 삽입하고, 페니스 기부 둘레의 손가락 원을 유지하며 피스톤 운동을 시작한다.
5. 페니스에 차오르는 혈액과 성에너지에 집중하며 페니스의 감각에 주의를 기울인다. 회음과 엉덩이를 조여 혈액을 생식기로 밀어보낸다.
6. 여성 파트너는 남성의 고환과 회음, 항문을 마사지함으로써 남성이 흥분하도록 도울 수 있다.
7. 손가락 원을 단단하게 죄여 피스톤 운동이 용이할 정도로 페니스의 혈액이 유지되도록 하고, 페니스가 피스톤 운동을 지속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발기되었을 때 손가락을 페니스에서 뗀다.
8. 발기력이 약해질 때 손가락 원을 재시도한다. (그러나 대개 그럴 필요를 느끼지 못할 것이다.)

페니스의 지혜
발기의 과정은 신체적인 요소와 정신적인 요소에 달려 있다. 당신의 성기가 제대로 기능하고 있고 적당한 양의 직접적인 자극을 가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발기 문제로 고통을 당한다면 성교에 대한 불안, 죄의식, 두려움, 혹은 다른 심리적 원인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 또한 때때로 발기 불능은 베르니 질베르겔트(Bernie Zilbergelt)가 <페니스의 지혜(the wisdom of the penis)>라고 명명한 것에서 기인될 수도 있다. 페니스의 지혜란 페니스가 뇌에게 지금은 진정 성교를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발기가 타액 분비와 같이 자동적인 과정이 되어야 하고 강한 남성은 언제라도 섹스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모두 진실이 아니다. 그러므로 무엇보다도 파트너와 솔직한 대화를 갖고 당신 자신이 진정 성교를 원하고 있는지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성교를 원하고 있지 않다면 파트너에게 그 이유를 말하고 더욱 적당한 시간을 제안하도록 하라. 만약 성교를 원하는데도 여전히 발기 곤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정신 치료나 성치료를 받아야 한다. 흔히 남성의 페니스와 남성의 성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과대 광고 때문에, 대부분의 남성들은 당연하게 섹스를 일종의 기술로 생각한다. 하지만 당신이 섹스의 기술이나 섹스의 시간, 그리고 당신 파트너를 얼마나 만족시켰느냐 하는 관점에서 벗어나면 날수록 그만큼 당신의 발기는 수월해질 것이다. 베르니 질베르겔트는 다음과 같이 현명하게 지적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의 테크닉보다 성교와 여성에 대한 남성의 태도에 더욱 관심을 갖는다는 사실을 남성들이 알아야 한다. 여성들은 성문제 자체보다 성문제에 대한 남성의 부정적인 태도(분노, 죄의식, 빈번한 사과, 움츠러듬)에 대해 더욱 못마땅해 하는 경향이 있다.”

정력소진
도교 의사들에 의하면, 발기부전은 생리적 문제나 정신적 문제에서 기인될 뿐만 아니라 에너지 문제, 구체적으로 말하면 약한 성에너지에 의해 기인될 수도 있다고 한다. 발기력을 갖거나 유지하기가 곤란한 것은 남성의 육체적, 성적 고갈에 의한 것으로 본다. 자신의 정액을 보존해 오지 않은 노인들이 많이 이 문제를 겪고 있다. 발기부전은 사정을 피하고 성에너지를 배양함으로써 치료할 수 있다. 5장에서 언급했듯이, 남성은 음적이기보다는 양적이다. 남성은 흥분되면 될수록 더욱더 양적이 된다. 하지만 사정을 하고 나면 남성은 음적으로 된다. 발기부전을 가진 남성은 더욱 양적으로 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다른 남성들보다 한층 주의깊게 사정을 피해야만 한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