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3(^^*)사랑방/그대에게--··*}{^]]--♡

男子는 火性, 女子는 水性

행운의 전령 2006. 5. 23. 23:54
    ♣♣  男子는 火性, 女子는 水性   ♣♣

  

素女는 皇帝에게 陰陽의 道를 잘 터득한 사람은 즐거움을 맛볼수 있으나 이것을 모르는 자는 몸을 망가뜨리고 요절하게 된다고 했다. 

여기 황제는 중국 고대의 전설적 제왕인 三皇五帝, 삼황의 한사람으로 유명했던 한 황제이었으며 모든 性문제는 素女에게 물어서 처리했다. 

素女(소녀)는 본래 제왕 복희씨를 시중든 素模(소모)라는 음악가의 딸로 후에 선녀(仙女)가 되어 선계(仙界)에서 동남(童男)의 정기를 흡수하여 불로불사의 술(術)을 터득, 방중술(房中術)의 권위가 된 그녀가 황제의 시대에 지상에 화신으로 나타나 황제의 부름을 받게 된 것이다. 

황제의 하문을 받은 소녀는 황제의 쇠약한 원인은 음양교접의 도를 그르쳐 올바른 성생활을 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답한 것이다. 

즉 여자의 정력이 강하면 물이 불을 끄듯 남자가 녹초가 되어 버린다.고 한 것은 음양오행설과 음양상극(陰陽相剋)설을 기초로 하여 생리학적으로 본 남녀의 성흥분의 본질적인 특징과 차이를 오행설로 기막히게 포착했다.

소녀는 남녀의 교접은 솥에서 음식물을 만드는 요령으로 하라고 황제에게 가르친 것이다. 

무릇 남자는 한번 끝나 버리면 그것으로 만족하여 잠에 들고 싶어하지만 여자는 쏘이면 쏘일수록 점점 즐거워 멈추려 하지 않는다고 하였다. 

그것은 남자는 화성(火性)이므로 한번 물에 담그면 꺼져 버리지만 여자는 수성(水性)이므로 불에 쏘이면 부글부글 끓어오르며 불이 있는 한 언제나 멈춰지지 않기 때문이다. 

소녀는 “애정 이란 훌륭한 요리와 같은 것이어서 그 음식 조리에는 시간이 걸린다”. 라는 교훈을 남기기도 했다.  

또 하늘은 왼쪽으로 돌고 땅은 오른쪽으로 돈다. 남자는 하늘처럼 왼쪽으로 돌고, 여자는 땅처럼 오른쪽으로 돌며, 남자는 밑으로 찌르고, 여자는 위로 맞추지 않으면 안된다고 설을 내놓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