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ㆀ_ _)┐건강/뷰티*^.^*미용

짧은 손톱 어울리는 컬러...~~

행운의 전령 2006. 5. 31. 18:51

♡ 짧은 손톱 꾸미기 ♡

 큐빅 프렌치 네일
짧은 손톱에 프렌치 네일을 할 때는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하는 것보다 큐빅이나 스톤 등을 사용하여 포인트만 주는 것이 깜찍하다. 투명 핑크를 바른 후 2~3개의 큐빅을 사선으로 붙인다.

2 한 번만 바르기
짧은 손톱에 짙은 컬러를 바를 때는 굳이 손톱 전체를 다 채우기보다는 솔로 한 번만 툭 바른다. 특히 블루나 옐로, 화이트 등 요즘 유행하는 비비드한 컬러를 바를 때 명심할 것.

3 동그란 점 찍기

손톱 안쪽 부분에 동그란 점을 찍어 포인트 주기. 핑크에 레드, 화이트에 블루 포인트를 주는 식으로 톤온톤으로 하거나 비비드한 컬러 대비를 줄 것.


4 물방울무늬
복잡한 그림이나 패턴 역시 피하는 것이 기본 원칙. 그림만 꽉 차서 손톱이 더 짧아 보이니까. 대신에 비비드한 컬러를 손톱 전체에 바르고 귀여운 도트 무늬로 포인트를 줄 것. 이때 컬러는 보색이나 확 튀는 걸로 선택한다.

5 뿌리 쪽에 큐빅 박기
손톱 크기가 유난히 작을 때는 손톱 뿌리 쪽에 큐빅을 붙이면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 긴 손톱 꾸미기


1 사선형 프렌치 네일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는 사선형 프렌치 네일. 컬러가 분리되는 부분에 금사를 붙여주면 더욱 깔끔한 느낌. 기본형 프렌치 네일보다 손톱이 더욱 가늘고 섬세해 보인다.

2 스톤 달기
스톤의 배열에 따라 얼마든지 분위기를 달리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초보자가 가장 따라하기 쉬운 것은 바로 꽃무늬 만들기.

3 댕글 달기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 기본적인 프렌치 네일에 댕글을 달아 한 번 더 포인트 주기.

4 그림 그리기
강렬한 레드에 화이트로 플라워 포인트를 넣어 훨씬 화려한 느낌을 준다. 손톱 끝쪽에 그리는 것이 원칙.

5 프렌치 네일
베이스 컬러를 선택한 후 좀더 짙은 컬러로 포인트 컬러를 선택해 손톱 끝부분을 칠한다. 심심한 느낌이 들면 경계선에 스톤을 가지런히 배열해 럭셔리한 느낌을 줄 것.

 

Beauty Tip - 짧은 손톱 길게 만들기

손톱이 길수록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화장품 가게에서 파는 인조 팁을 붙여 손톱 모양을 늘여보자.

 

1 손톱 표면을 매끈하고 균일하게 샌딩블록으로 갈아 다듬는다.

2 인조 손톱용 접착제를 인조 손톱 끝쪽 3분의 1 부분에 살짝 바른 다음 손톱 모양을 따라 붙인다.

3 완전히 마르기를 기다렸다가 팁 커터로 원하는 길이만큼 인조 손톱을 잘라낸다.

4 파일로 인조 손톱 끝부분을 갈아 예쁘게 정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