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3(^^*)사랑방/<-성인방--♡--<<

^00^...밤에 약한 남편과 강한 아내 /유머...^00^

행운의 전령 2006. 5. 19. 23:36

 

밤 일에 약한 남편과 색정이 넘치는 아내가 살았는데

이들은 늘 잠자리 때문에 부부 싸움이 잦았다.

 

아내는 불만스러운 욕정을 삭이지 못하고 용하다는 한약방을 찾아다니면서

하루가 멀다하고 보약을 다려 남편에게 올렸다.

 

"어보~ 약 드세요!" "또, 무슨 약이요!"

 

"홍연환이예요!"

 

남편은 홍연환만 먹었다 하면 그 날밤은 초주검이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여보! 제발, 이젠 그만...

"당신 본전 뽑는 날이 내 제삿날이야!!"

 

 

☎ < 엿.듣.기 >

 

※ 홍연환(紅鉛丸)... 중국 황실에서 애용했던 보약으로 어린 소녀의 '멘스'를 받아

진사(수은원료)와 송진등 각종 약제를 섞어 조제한 약이다

 

진나라부터 청나라 말까지의 중국 역대 황제들의 수명은 마흔 살도 못 되는

39.2세 였다고 한다.

그 이유는 10대 전반부터 성생활을 시작하여 육림 속에서 탐닉적인 생활을 하였고

마약을 자주 복용하여 비독이 몸속에 축적되었기 때문이었다.

 

고대 로마제국의 황제들이었던 네로,가리글라,티베리우스,도미티아누스,

헤리오가비루스등의 황제들 또한 평균 수명이 37세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과거의 왕들을 죽음으로 몰고 간 결정적인 원인이 무엇이었을까요?

 

"반금련은 서문경에게 환약을 마시게 하고, 하얀 줄무늬 끈으로 그의 그것을 묶었다.

그 물건은 생기있게 뛰었다.

금련은 말타는 자세로 그 물건 끝에 약을 발라 문질렀다.

금련은 재차 빨간 입술로 남자의 물건의 끝을 애무한다."

이는 소설 금병매의 처절한 정사 묘사이다.

탕아 서문경은 명조의 어리석은 황제들의 상징으로서

금련이 서문경에게 준 환약은 홍연환이라는 마약의 일종이었다.

 

명조의 세종은 이 환약에 중독된 음란벽의 소유자였으며,

홍연환은 회춘, 정력제로 동녀의 월경을 금,은 용기에 담아

오매수로 정려한 것이었다고 한다.

세종은 이를 조제하기 위하여 동녀를 300명이나 후궁에 불러 모은 후,

월경을 채집하였고, 과도한 음란으로 인해 죽음으로 이르게 된 것이었다.

 

13대 황제 목종도 환관 빙보의 꼬임에 홍연환을 과다 복용하여 방사 과다로 요절,

재위 6년만에 세상을 떠났고

 

그 다음에 즉위한 만력제 또한

홍연환을 복용한 그날 밤에 급사하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뒤를 이은 태창제 도 재위 1개월도 못되어 사망에 이르게 되었는데,

 

이처럼 황제들을 죽음에 이르게 한 것은 홍연환이었다.

즉 당시 홍연환은 인간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마약으로서,

금단의 아류작이었던 것이었다.

금단은 단사를 주성분으로 한 불로장수의 선약 및 회춘제로,

이 단약에 월경의 피와 오매수를 혼합한 것이 홍연환이었다.

따라서 이것을 복용하면 비소 중독을 일으켜 목숨을 잃을 위험이 있었기에,

당시 정력에 눈이 먼 어리석은 황제 6명 모두가 죽음에 이르게 된 것이다.

이처럼 당시 후궁 안은 탐욕스러운 성의 향연장이었으며,

쾌락을 위해서라면 목숨조차 내버릴 정도로 문란하였다.

즉 황제가 살고있던 과거의 궁궐 안은 성 쾌락을 탐닉하는

바닥없는 수렁이나 다름없다고 한다.

 

과거의 왕들이 나라의 안위보다 궁녀들의 뽀얀 속살에 더욱 관심이 많았던 이유는,

어린 나이에 혼자의 몸으로 나라를 책임져야 한다는 스트레스로 인한

도피 심리가 아니었을까 싶다.

이로 인해 여색에 빠지게 되었고 급기야는 손대지 말아야하는

환각제인 '홍연환'까지 접하게 된 것이다.

만약 당대의 왕들이 진정한 사랑을 알고 진정한 사랑에 의한 섹스의 의미와

기쁨을 알았더라면,결코 약에 의존하여 쾌락을 느끼려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안타까운 생각이 든다.

 

 

-**-... 아무렇거나 ...-**-

 

 

여러 젊은 신사 분들이여!! 물 많이 나올 때. 자주하세요!!!

여러 어르신들!! 물은 자원입니다. 아껴 사용합시다!!!

고갈되면 목마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