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ㆀ_ _)┐건강/뷰티*^.^*미용

화장초보를 위한 투명메이크업

행운의 전령 2006. 6. 4. 01:05
내용

화장 초보들에겐 진한 화장은 절대 금물이다.
한 듯 안한 듯 투명하게 시작해서 색조 메이크업 스킬을 키워나가는 것이 좋다.
예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투명 테크닉을 하나씩 배워보자.

투명 메이크업의 성패는 파운데이션의 피부 밀착도에 따라 결정된다.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타입, 콩알만한 사이즈가 적당량. 손이나 퍼프를 이용해 두드리면서 발라 피부 밀착도를 높여야 한다. 가루 파우더를 꼼꼼히 바르는 것으로 마무리.

피치, 연 옐로, 화이트 등의 베이스 컬러가 신입생에게 가장 적합.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얇게 펴 바를 것. 짙은 컬러는 쌍꺼풀 라인을 따라 아주 얇게 발라야 부담스럽지 않다.

눈썹 사이 사이를 메워 주듯이 그리는 것이 자연스러운 아이라이너 그리는 요령. 너무 오버해서 눈꼬리를 길게 빼는 절대 피하는 것이 좋다.



미리 뷰러로 속눈썹을 한 번 집은 뒤 마스카라를 발라야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스카라가 뭉칠 때는 면봉의 나무 부분을 이용해서 떼어줄 것.


연핑크나 오렌지 계열의 볼터치를 광대뼈 부분에 부드럽게 넓은 U자를 그린다는 생각으로 바를 것. 부드러운 솔을 사용,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
립스틱을 바를 때만 라이너로 그리는 것이 절대 아니다. 립글로스를 바를 때도 누드 계열의 립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그리면 한결 또렷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하지만 지나치게 많이 발라 번들거리지 않도록 주의할 것. 립 브러시를 이용해 바르면 한결 정교하고 깔끔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