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3(^^*)사랑방/☆---신비·엽기·쇼킹·연예

세상에서 가장 작은 것들

행운의 전령 2006. 5. 17. 00:14

세상에서 가장 작은 것들.

 

작은 조각품이나 가장 작은 생물체...
아주 작은 것들을 보면 귀엽기도 하지만 신기하기도 하죠..
세상에서 가장 작은 것들을 조금 준비해 봤습니다..
가장 작지도 않을 수도 있어요~~
넓은 아량으로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실제 총알이 발사 된다고 하는데...말로만일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총이라고 합니다.


동전보다 작은 개구리 입니다.
동전이 개구리보다 더 큰게 아닐까요?


1인승 자동차..
요건 티비에서 본것 같은데 사람이 들고 밀고, 다니더라구요.


손톱 만한 주전자 입니다.. 물이나 차를 담을 수 있다고 합니다.
눈물 만큼 따라서 목이나 축일 수 있을까요?


세상에서 가장 작은 테디베어 라고 합니다.
바느질을 어떻게 했을지 신기하네요.


작은 수조인데요.
수조 안에 작은 송사리 한마리도 보이네요.


필기가 가능한 작은 연필..


작은 양말이네요~ 바비인형에게나 맞을것 같아요.

 

아주 작은 귤인데요. 요고 먹어도 간에 기별도 안 갈 것 같아요.

 

코카 콜라 만한 강아지입니다. 요크셔테리어인 것 같죠?

 

작은 물고기..세상엔 요놈보다 박은것도 많을것 같은데..

 

실제 살아 움직이네요.

 


아주 작은 주사기 입니다..그 주사로 맞아봐야 효과가 있을까요?


작은 캔입니다. 실제 음료는 없는것 같죠? 뭐 마셔도 양이나 찰까 모르겠습니다.


연주가 가능한 작은 피아노..


작은 낙타 조형물입니다. 바늘귀에 낙타 9마리가 들어가 있네요..
꼭 포토샵 합성 같기도 하고^^ 낙타가 바늘 귀를 통과하네요~~


연필보다 작은 개구리 입니다. 연필심위에 올라가 있네요..
작고 귀엽지만 독이 있다니 조심~~

엄지 손톰만한 박쥐..

정말 작은 카드입니다..
저처럼 눈이 안좋으면 카드놀이가 가능할까용??
세상에는 앙증맞고 귀여운것도 많고 믿기지 않는것도 많이 있습니다.
정말 신기한게 너무 많네.

 

기생을 하지 않고 독립생활을 하는 곤충중에 세상에서 가장 작은 곤충은
딱정벌레목에 속하는 '사이도셀라'

0.325mm의 크기로 육안으로 확인하기도 힘든 사이도셀라는
곰팡이를 먹고살며 이 작은 몸안에 모든 기관이 다 들어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