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ㆀ_ _)┐건강/뷰티*^.^*미용

예쁜 눈매 만드는 유행 컬러별 테크닉

행운의 전령 2006. 6. 4. 00:35
예쁜 눈매 만드는 유행 컬러별 테크닉

예쁜 눈매 만드는 유행 컬러별 테크닉

깜찍한 아이 메이크업을 만드는 일등공신 파스텔 컬러 아이섀도,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눈매를 만드는 컬러공식 총 가이드. 컬러를 아는 신디걸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최종편 노하우.

상큼한 오렌지 메이크업
시즌에 관계없이 대인기를 끌고 있는 오렌지 컬러는 건강 만점의 심벌. 누구에게나잘 어울리는 컬러이므로 쉽게 도전해볼 수 있는 것이 커다란 장점이다. 오렌지처럼 상큼하고 싱싱하게 연출해 보자.

컬러공식 [ 오렌지 + 옐로 + 그린]
이렇게 해요


1 펄이 있는 옐로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에 살짝 발라준 다음 쌍꺼풀 부분에 오렌지 컬러의 섀도를 아이홀까지 그라데이션 해서 눈매에 깊이 준다.


2 언더라인에는 화이트 옐로 컬러의 섀도를 눈 앞머리에 발라주어 눈매가 맑고 화사하게 만든 다음 아랫 눈꼬리에 그린컬러를 발라 마무리.
시원한 눈매로 변신! 블루 메이크업
신비하고 이지적인 느낌을 주는 블루 컬러를 겨울에 사용할 때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바이올렛을 플러스하여 한층 깊이있게 연출하는 것이 정답. 블루를 넓게 펴기보다는 포인트 컬러로 연출하여 눈매를 한층 시원하게 만들어준다.

컬러공식 [블루 + 바이올렛 + 핑크]
이렇게 해요


1 스카이 블루 섀도를 아이 홀 안쪽에 바르고 바이올렛 컬러로 포인트를 준다.


2 블루와 바이올렛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주어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3 언더라인에는 베이스 컬러보다 약한 베이비 핑크 컬러의 섀도를 발라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준다.
365일 싱싱 약속! 그린 메이크업
우리가 예상했던 이상으로 깜찍한 느낌을 주는 것이 바로 그린 컬러. 지나치게 밝은 색을 선택하면 다소 얼굴에서 떠보이므로 약간 다크한, 피부톤과 잘어울리는 컬러를 고르는 것이 사용의 포인트. 빛에 따라 눈매의 컬러가 달라보이며 더욱 매력적인 컬러로 연출된다.

컬러공식 [그린 + 아쿠아 블루 + 라임 블루]
이렇게 해요


1 밝은 그린 컬러의 섀도를 아이홀 안쪽에 발라주어 눈매에 상큼함을 준 다음 아쿠아 블루 컬러를 사용, 쌍겹부터 눈꼬리까지 포인트를 준다.



2 마지막으로 펄이 있는 라임블루 컬러의 섀도우를 눈앞머리에 살짝 터치. 눈매가 한결 깊어 보이면서 신비스러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