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행운의 트로트♣

김상배 - 오로라

행운의 전령 2006. 5. 3. 23:08

제목 - 오로라

아티스트 - 김상배

 

바람이 버리고간 낙엽은 뒹 굴고

사랑이 스치고간 마음은 시리고

나 어디로 가야할지 언제멈춰야할지

계절의 모퉁이에 기대선나

손가락 다 피고도 헤아릴 수가 없는

수 많은 세월속에 입술 다문채

더 얼마나 기다려야 너의 손을 잡을런지

따뜻한 너의 손을 잡을런지

오로라 나의 오로라 빛나는 나의 사랑 오로라여
눈부시게 눈부시게 찬란히 빛나는 너 오로라여
 
(((간주중)))

 

손가락 다 피고도 헤아릴 수가 없는

수 많은 세월속에 입술 다문채

더 얼마나 기다려야 너의 손을 잡을런지

따뜻한 너의 손을 잡을런지

오로라 나의 오로라 빛나는 나의 사랑 오로라여
눈부시게 눈부시게 찬란히 빛나는 너 오로라여

오로라 오로라 영원히 빛나는 너 오로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