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행운의 트로트♣

등려군 - 첨밀밀

행운의 전령 2006. 5. 3. 23:27

 

제목 - 甛蜜蜜(첨밀밀)
아티스트 - 鄧麗君(등려군)



甛蜜蜜爾笑得甛蜜蜜 티엔미미니쌰오더티엔미미)
달콤해요 당신의 미소는 얼마나 달콤한지
(好像花兒開在春風裏 開在春風裏
하오시앙후아얼카이자이춘펑리 카이자이 춘펑리)
봄바람에 피어난 한 송이 꽃 같아요
봄바람에 피어난 꽃 말이예요
(在那裏在那裏見過爾 자이나리 자이나리지엔꾸어니)
어디선가 어디서인가 당신을 본 것 같아요
(爾的笑容這樣熟悉 니더쌰오룽 쩌양 수시)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我一時想不起 워 이스 시양부치)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啞 在夢裏 아 자이멍리)
아아 꿈속이었어요
(夢裏夢裏見過爾 멍리 멍리 지엔꾸어니)
꿈에서 당신을 보았어요
(甛密笑得多甛密 티엔미 시아오더뚜어티엔미)
달콤한 그 미소
(是爾是爾 쓰니 쓰니)
당신이군요 당신이었어요
(夢見的就是爾 멍젠더지우스니)
꿈속에서 본 건 바로 당신이었어요
(在那裏在那裏見過爾 자이나리 자이 나리지엔꾸어니)
어디선가 어디선가 당신을 만났던 것 같아요
(爾的笑容這樣熟悉 니디 쌰오룽쩌양 수시)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我一時想不起 워이스 시양부치)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啞 在夢裏 아 자이멍리)
아아 꿈속이었어요



(在那裏在那裏見過爾 자이나리 자이나리지엔꾸어니)
어디선가 어디서인가 당신을 본 것 같아요
(爾的笑容這樣熟悉 니더쌰오룽 쩌양 수시)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我一時想不起 워 이스 시양부치)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啞 在夢裏 아 자이멍리)
아아 꿈속이었어요
(夢裏夢裏見過爾 멍리 멍리 지엔꾸어니)
꿈에서 당신을 보았어요
(甛密笑得多甛密 티엔미 시아오더뚜어티엔미)
달콤한 그 미소
(是爾是爾 쓰니 쓰니)
당신이군요 당신이었어요
(夢見的就是爾 멍젠더지우스니)
꿈속에서 본 건 바로 당신이었어요
(在那裏在那裏見過爾 자이나리 자이 나리지엔꾸어니)
어디선가 어디선가 당신을 만났던 것 같아요
(爾的笑容這樣熟悉 니디 쌰오룽쩌양 수시)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我一時想不起 워이스 시양부치)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啞 在夢裏 아 자이멍리)
아아 꿈속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