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음악실(υ“^^)υ“~★ music~Q!

조항조 - 그 사람

행운의 전령 2019. 6. 8. 09:09

제목 - 그사람

아티스트 - 조항조

 

나 진정 당신을
잊었다고 생각 했는데
잊은게 아니었어
지운게 아니었어
그렇게 쉬운게 아니었나봐

보고 싶은데도
끝내 보지 못하고
그 사람을 그리워하네
그 사람이 생각이 나네
너무나 가슴이 시려 오네요

진정 당신은 나를 잊었나요
얘기라도 한번 듣고 싶네요

 

(((간주중)))

나 진정 당신을
그리워서 잠 못 이루네

아직도 남아 있는
뜨겁던 그 손길을
이렇게 지울 수 가 없나봐

이른 새벽녁에 잠도 자지 못 하고
그 사람을 그리워하네
그 사람이 생각이 나네
너무나 가슴이 시려 오네요

진정 당신은 나를 잊었나요
얘기라도 한번 듣고 싶네요

얘기라도 한번 듣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