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3(^^*)사랑방/그대에게--··*}{^]]--♡

절정에 달하기 위한 여체의 정보

행운의 전령 2006. 5. 23. 22:56
 
적을 알아야 이길 수 있다는 진리는 손자병법을 뛰쳐나온 지 오래. 그녀를 알아야 한다. 제대로 알아야 한다. 그래야 당신의 부족한 힘과 테크닉을 들키지 않고 함께 절정에 오를 수 있다.
성의 성생리 반응 가운데 가장 분명한 육체적 사인은 질의 윤활화이다. 사랑의 샘물이 자웅 몸부림 현장을 적시는 현상이다. 손님맞이 채비? 성적 열기 떄문에 질벽이 흘리는 땀방울일까?
여성의 성생리 반응 가운데 가장 분명한 육체적 사인은 질의 윤활화이다. 사랑의 샘물이 자웅 몸부림 현장을 적시는 현상이다. 손님맞이 채비? 성적 열기 떄문에 질벽이 흘리는 땀방울일까?
질이란 길이 약 10cm 정도. 자궁과 바깥세상을 연결하는 찌그러진 원통이다. 환락의 로락
실, 산도(産道), 페니스전용도로, 음산한 지하도, 야합의 밀실, 신비한 동굴, 달거리의 하수도,정액받이 용기, 남녀의 놀이공간 등으로 불리는 다용도 공간이다
질이란 길이 약 10cm 정도. 자궁과 바깥세상을 연결하는 찌그러진 원통이다. 환락의 로락실, 산도(産道), 페니스전용도로, 음산한 지하도, 야합의 밀실, 신비한 동굴, 달거리의 하수도,정액받이 용기, 남녀의 놀이공간 등으로 불리는 다용도 공간이다.
질벽면에는 많은 주름이 잡혀있다. 질문을 열고 들어온 손님의 신들린 동굴 춤사위, 동굴벽의 주름이 음률을 부추켜 광기를 가미 시킨다. 질구엔 여닫이이중문인 대문(대음순)과 소문(소음순)이 있다. 감열되면 대문이 납작해져 진홍색으로 변한 소문의 빗장을 풀어 문을 열고 님을 기다린다.
도어벨, 음핵이 일어나 부산을 떤다. 아기궁전, 자궁이 자리를 바꿔 내측 동굴공간을 확장 시킨다. 이 현상을 풍선효과 또는 텐트치기라고 한다. 정액을 질 내부에 가두어두기 위한 하느님의 배려다.
젖꼭지가 발기되고, 가슴, 목, 유방 등에 붉은 반점이 나타나기도 한다. 붉은 반점이란 comeon, please!의 사인. 여성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는 무언의 징표다. 이때가 동굴나들이의 시점. 그 후엔 쾌감을 따라가며 고원의 산행을 즐기는 것이다. 손님의 코믹댄싱으로 흔들리는 소문 울타리를 따라 함께 움직이는 음핵표피가 여성의 동물성을 일깨운다. 혈압이 오르고 거칠어진 숨결 사이로 방망이질 치는 맥박이 부산해진다. 내측 동굴의 풍선효과가 더욱 커지고 몰려든 사랑의 피가 동굴진입로를 부풀려 내방객의 몸을 조이기 시작한다. 이와 같은 입질을 극치감띠라고 부른다.
음핵이 곧추 선 자세로 표피 속에 몸을 감추고 음기로 팽팽해진 젖가슴. 근육과 신경에 누적된 긴장이 금세라도 터질 것만 같다. 이글거리는 쾌락의 불꽃에 갇혀버린 여성. 그러다 이윽고 폭발하고 만다. 치솟는 불길에 휩싸여 산화하는 순간, 오르가슴이다.
님의 숨길을 조이던 질구가 율동적으로 수축하면서 찬란한 쇼가 펼쳐진 것이다. 자궁, 항문괄약근, 골반, 손발, 팔다리근육이 덩달아 움츠리며 환호하는 장엄한 쇼, 여성의 입에서 토해내는 동물의 의성음,그리고 추락한다. 이것이 섹스의 본디 색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