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행운의 트로트♣

이청아 - 봤다고

행운의 전령 2021. 4. 16. 17:36

제목 - 봤다고

아티스트 - 이청아

 

 

내가 봤다고 봤다고 봤다고

니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다고

꼬리 길면 밟힌다

툭하면 연락두절 뻑하면 핑계나 대고

알면서도 모르는척 넘어가는거야

니가 내 맘에서 빠져나가지 않길

너와 내가 만든 사랑 제발 깨지 말아줘

우리 사랑 믿음없이 될 순 없는거야

나 없이는 못 산다던 넌 어딜 간거야

 

내가 봤다고 봤다고 봤다고

니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다고

이건 오해였음 좋겠다

 

진짜 아니라고 아니라고 아니라고

빡빡 우겨대는 나는 너를 믿는다

너하기에 달렸다

 

(((간주중)))

 

내가 봤다고 봤다고 봤다고

니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다고

꼬리 길면 밟힌다

 

우리 사랑 믿음없이 될 순 없는거야

나 없이는 못 산다던 넌 어딜 간거야

내가 봤다고 봤다고 봤다고

니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다고

이건 오해였음 좋겠다

 

진짜 아니라고 아니라고 아니라고

빡빡 우겨대는 나는 너를 믿는다

너하기에 달렸다

 

내가 봤다고 봤다고 봤다고

니가 다른 여자 만나는 거 봤다고

꼬리 길면 밟힌다

너하기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