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음악실(υ“^^)υ“~★ music~Q!

변지훈 - 당신의반쪽

행운의 전령 2006. 8. 11. 20:21

제목 - 당신의 반쪽

작사 - 김동찬 / 작곡 - 박은표

노래 - 변지훈

 


1.

이 사람이다 이사람이야

내가 찾아 헤매던 사람

보는 순간 감이 오면 내사람을 만들어

그 자리서 꽉 잡아버려

나는 그대 꿈꾸는 낙원이 될래

나는 그대 인생이 될래

찍어찍어 임자없이 확실한 솔로야

놓치고 울지마 단 한번 기회야

내가 바로 당신의 반쪽

 


2.

이 사람이다 이사람이야

마음 속에 그리던 사람

보는 순간 감이 오면 바람같이 달려가

그 자리서 꽉 잡아버려

나는 그대 꿈꾸는 꿈꾸는 낙원이 될래

나는 그대 인생이 될래

찍어찍어 임자없이 확실한 솔로야

놓치고 울지마 단 한번 기회야

내가 바로 당신의 반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