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음악실(υ“^^)υ“~★ music~Q!

김종찬 - 당신도 울고 있네요

행운의 전령 2006. 6. 10. 22:31

제목 - 당신도 울고 있네요
아티스트 - 김종찬


당신은 울고있네요. 잊은줄 알았었는데..

찾잔에 어리는 추억을보며, 당신도 울고있네요.
이렇게 만나게 될줄을 그 누가 알았던가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한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때면 나혼자 방황했었죠.. 음~

당신도 울고있네요. 잊은줄 알았었는데..
한때는 당신을 미워했지요, 남겨진 상처가 너무 아파서..
당신의 얼굴이 떠오를때면 나혼자 방황했었죠.. 음~

당신도 울고있네요. 잊은줄 알았었는데..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
옛날에 옛~날에 내가 울듯이 당신도 울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