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음악실(υ“^^)υ“~★ music~Q!

모세(Mose) - 고마운 마음 뿐이죠

행운의 전령 2008. 3. 6. 21:46

제목 - 고마운 마음 뿐이죠

아티스트 - 모세 (Mose)

 

미안한 마음 뿐이죠
한 번 더 웃어 주고
한 번 더 안아줄걸
언제나 그댈 떠 올리면
모자란 내가 보이네요

고마운 마음 뿐이죠
내내 기다려주고
결국 날 믿어주고
고단한 세상 가운데서
그댄 날 숨쉬게 하네요
사랑합니다
그대는 햇살 저 바람
날 살게 하는 힘
넘어지고 깨어져도
다시 일어서게 하죠
그대 나의 그대
나지막히 이름만 불러도
내 마음은 환하게 밝아오죠
그대라서 고마울 뿐 이네요
사랑해요

 

(((간주중)))


고마운 마음 뿐이죠
내내 날 바라보고
항상 날 지켜주고
소란한 세상 가운데서
그댄 날 꿈꾸게 하네요
고마운 사람
그대는 사랑 저 하늘
세상의 다른 이름
힘든 날도 아픈 날도
나를 살아가게 하죠
그대 나의 그대
조용하게 손 끝만 닿아도
내 온 몸은 따스해져 오네요
정말 그대라서 고마울 뿐 이네요
사랑해요

그대 나의 그대
조용하게 손 끝만 닿아도
내 온 몸은 따스해져 오네요
정말 그대라서 고마울 뿐 이네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