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행운의 트로트♣

나훈아 - 간다 이거지?

행운의 전령 2019. 5. 7. 21:08

제목 - 간다 이거지?

아티스트 - 나훈아

 

정 때문에 그런다 정 때문에 그런다

그 놈의 정 때문에 그런다

 

니가 그리도 잘난 거냐

내가 지지리 못난 거냐

나는 도대체 잊을 수가 없구나

 

한때는 내 가슴 깊이 너의 가슴 남기고

그렇게 간다 이거지

나를 두고 간다 이거지

미련 없이 간다 이거지

추억만 먹고 살라 먹고 살라 이거지

 

무정한 사람 야속한 사람

나는 그놈의 정 때문에 그런다

 

(((간주중)))

 

정 때문에 그런다 정 때문에 그런다

상처만 남아서 그런다

 

니가 그리도 잘난 거냐

내가 지지리 못난 거냐

나는 도대체 미칠 것만 같구나

 

한때는 내 가슴 깊이 너를 전부 주더니

그렇게 간다 이거지

나를 두고 간다 이거지

미련 없이 간다 이거지

추억만 먹고 살란 먹고 살란 말이지

 

무정한 사람 얄미운 사람

나는 그놈의 정 때문에 그런다

 

나를 두고 간다 이거지

미련 없이 간다 이거지

추억만 먹고 살란 먹고 살란 말이지

 

무정한 사람 얄미운 사람

나는 그놈의 정 때문에 그런다

 

나는 그놈의 정 때문에 그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