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음악실(υ“^^)υ“~★ music~Q!

존박 - 내가 다 줄게요

행운의 전령 2010. 10. 4. 17:35

제목 - 내가 다 줄게요

아티스트 -  존박

 

혼자였던 나밖에 모르는 너

걱정하네 내가 힘들어 할까봐

멀리서도 그댈 느껴요

편지에 담긴 눈물을 읽으며

 

미안해요 힘들어 하는 그대

걱정마요 나는 괜찮으니깐 이렇게

 

그대에게 난 모자라지만

그대에게 나 밖에 없지만

세상이 보여주지 못한사랑

그대가 필요한 사랑을 내가 다줄게요

 

미안해요 힘들어 하는 그대

괜찮아요 너무 고마우니까 이렇게

 

그대에게 난 모자라지만

그대에게 나 밖에 없지만

세상이 보여주지 못한 사랑

그대가 필요한 사랑을 내가 다 줄게요

 

지킬게요 이약속

나의 모든힘을 다해

그대 찾아오기를

 

그대에게 모자라지만

그대에게 나 밖에 없지만

심장이 멈춰지는 그날까지

그대가 사랑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