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행운의 트로트♣

장미 - 꿀이다

행운의 전령 2021. 3. 1. 15:37

제목 - 꿀이다

아티스트 - 장미

 

 

허니 허니 나의 허니

사랑의 꿀 허니

허니 허니 나의 허니

달콤한 꿀 허니

 

믿기지가 않아 내게도 사랑이

가슴이 콩닥콩닥

고장이 났나봐요

콧노래가 흥흥

맘은 싱숭생숭

애타게 기다리던

백마탄 왕자님 이야

안 믿었어 운명

누군가 지어낸 얘기

블링 블링한 나의 님이

이제야 나타났네

 

정말 꿀이다 이건 꿀이다

처음으로 느껴본 사랑

이게 꿈인지 헷갈리네여

꼬집어주세요 아 아 아

진짜 꿀이다 완전 꿀이다

달콤한 내사랑

내 전부를 모든 것을 드릴게요

허니 허니 나의 허니

사랑의 꿀 허니

허니 허니 나의 허니

달콤한 꿀 허니

안 믿었어 운명

누군가 지어낸 얘기

블링 블링한 나의 님이

이제야 나타났네

 

정말 꿀이다 이건 꿀이다

처음으로 느껴본 사랑

이게 꿈인지 헷갈리네여

꼬집어주세요 아 아 아

진짜 꿀이다 완전 꿀이다

달콤한 내사랑

내 전부를 모든 것을 드릴게요

정말 꿀이다 이건 꿀이다

처음으로 느껴본 사랑

이게 꿈인지 헷갈리네여

꼬집어주세요 아 아 아

진짜 꿀이다 완전 꿀이다

달콤한 내사랑

내 전부를 모든 것을 드릴게요

허니 허니 나의 허니

사랑의 꿀 허니

허니 허니 나의 허니

달콤한 꿀 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