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음악실(υ“^^)υ“~★ music~Q!

인순이 - 아름다운 girl

행운의 전령 2013. 10. 5. 18:25

제목 - 아름다운 girl

아티스트 - 인순이

 

수없이 바라왔던 순간
이제는 됐어 날 바꿀 시간
풀어진 머릴 질끈 묶고
창문을 열고 어깨를 활짝 펴고

아무도 상상 못했어 나조차 잊고 있었던
그 모습 찾아 이젠 보여줄 거야

새롭게 태어나 다시 또 피어나
아름다운 한 명의 여자로
꿈꿔왔던 행복 감춰왔던 모습
거울 앞에 환하게 웃어봐

walkin' out the door
이젠 두려워 말고
숨겨둔 치마도 입고 또 화장도 하고
당당하게 너의 날개로 날아봐

아무도 상상 못했어 나조차 잊고 있었던
그 모습 찾아 이젠 보여줄 거야

새롭게 태어나 다시 또 피어나
아름다운 한 명의 여자로
꿈꿔왔던 행복 감춰왔던 모습
거울 앞에 환하게 웃어봐

walkin' out the door
이젠 두려워 말고
숨겨둔 치마도 입고 또 화장도 하고
당당하게 너의 날개로 날아봐

해가 저물어 가면 이런 나를 놓고서
또다시 비밀처럼
You never ever know 아무도 눈치 못 챌걸
나도 이런 여자라는 걸

새롭게 태어나 다시 또 피어나
아름다운 한 명의 여자로
꿈꿔왔던 행복 감춰왔던 모습
거울 앞에 환하게 웃어봐

walkin' out the door
이젠 두려워 말고
닫혔던 문이 열리고 햇살이 비치고
소리칠래 나는 아름다운 걸

나는 아름다운 걸

나는 아름다운 걸
나는 아름다운 걸

나는 아름다운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