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음악실(υ“^^)υ“~★ music~Q!

이효리 - 그녀를 사랑하지마

행운의 전령 2007. 2. 25. 19:47

제목 - 그녀를 사랑하지마

아티스트 - 이효리

 

사랑이 떠나면 어떻게 하는지 배운적이 없어서

나는 오늘도 사랑할 것 처럼 널 기다리고 있어

 

그녀를 보았어 너의 품안에서 너무 행복해보여 말해주고 싶어 그녀가 있는 곳 바로 내 자리란 걸

 

그녈 사랑하지마 날 울리지마 너에겐 내가 부족한거니 사랑만 있으면 다 된다고 말했던건 너였잖아 세상에 너 없이는 네가 없이 나는 하루도 살아갈 자신 없어 그리운 내 맘에 용기를 줘 기다릴 수 있게

 

밤하늘 따라서 너를 그려보면 슬픈 별자리 같아 손으로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운명과도 같은 너

 

그녈 사랑하지마 날 울리지마 너에겐 내가 부족한거니 사랑만 있으면 다 된다고 말했던건 너였잖아 세상에 너 없이는 네가 없이 나는 하루도 살아갈 자신 없어 그리운 내 맘에 용기를 줘 기다릴 수 있게

 

 

 

널 보내고 싶은데 잊고 싶은데 사랑한 날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널 지워내고 언제쯤 웃을 수 있니 닮은 사람만 봐도 우연히 스쳐도 돌아보면 너일것만 같아 너없이는 정말 안되나봐 내게로 돌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