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음악실(υ“^^)υ“~★ music~Q!

스윗 소로우 - 내 맘대로

행운의 전령 2012. 6. 10. 07:16

제목 - 내 맘대로
아티스트 - 스윗 소로우


[호진]언제나 그렇게 내 맘대로 아무 눈치 거리낌없이 살 수 있을까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노래 부르면서 살 꺼야
뭐라 해도 누가 뭐라 그래도

[우진]오늘 밤도 친구들 모여 술잔 위에 한숨들
어딘가에 잘못된 곳에 서 있는 것 같아
세상은 넓기만 하고 할 일은 많다고 하네
과연 정말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그렇게나 많을까

[영우]깨닫지 못한 채 너무나 빠르게
결정되어버린 듯한 나의 하루를
이제는 바꿔보고 싶어
항상 당당한 나를 위해
뭐라 해도 누가 뭐라 그래도

(((간주중)))

[호진]남들 눈이 너무 많은 내 나이 이제야 겨우 고작 스물 남짓인데  

한 살 더 먹어가며 나이 들어 아저씨 되어 가면
이리저리 남들 눈치만 보며 나를 잃어 가는가

[우진]깨닫지 못한 채 너무나 빠르게 결정되어버린 듯한 나의 하루를
이제는 바꿔보고 싶어 항상 당당한 나를 위해
뭐라 해도 누가 뭐라 그래도

[진환]언제나 그렇게 내 맘대로 아무 눈치 거리낌없이 살 수 있을까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노래 부르면서 살 꺼야
뭐라 해도 누가 뭐라 그래도

[호진]언제나 그렇게 내 맘대로 아무 눈치 거리낌없이 살 수 있을까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노래 부르면서 살 꺼야
뭐라 해도 누가 뭐라 그래도

[진환]뭐라 해도 누가 뭐라 그래도
[우진]뭐라 해도 누가 뭐라 뭐라고 해도 -
[all]누가 뭐래도 내 맘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