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행운의 트로트♣

서주경 - 벤치

행운의 전령 2010. 7. 11. 14:34

제목 - 벤치

아티스트 - 서주경

 

내무릎에 털썩앉아봐 언제나너의 벤치로
살거야 아무때라도 허전하면 내가슴에다
기대봐 가다가 길가다가 피곤해지면 내게와
너만이 나의주인이잖아 너만 쉬어가도록
너올때까지 기다릴께 비를맞고와도돼
술취해서와도돼 나는야 너의벤치야

 

(((간주중)))

 

내무릎에 털썩앉아봐 언제나너의 벤치로
살거야 아무때라도 허전하면 내가슴에다
기대봐 가다가 길가다가 피곤해지면 내게와
너만이 나의주인이잖아 너만 쉬어가도록
너올때까지 기다릴께 아침일찍와도돼
저녁늦게와도돼 나는야 너의벤치야
비를맞고와도돼 술취해서와도돼 나는야
너의벤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