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전령(행운의학)

무지개다리 올라가는 그날까지 행복의 문을 활짝 열어 꿈을 이루세요.

행운의 전령 자세히보기

♬(^0^)~♪음악/♣+:..:+행운의 트로트♣

김나은 - 태양같은 인생

행운의 전령 2019. 6. 11. 22:56

제목 - 태양같은 인생

아티스트 - 김나은

 

(후 후 후후후 후후 후후후 후후후)

(후 후)

 

 

(태양 같은 나의 인생아 )

 

앞 만 보고 살았네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그렇고 그렇게

(루룰 루루룰루룰 루-)

비켜가는 (우-우-)배움도 (우-)

외면했던 사랑도
아무것도 모르고 살았네

 

좋은 날만 기다리며 살아온 세월

배움의 길 찾아 나설 때
고개 숙인 나에게 손짓을 하네
좋은 날이 손짓을 하네


춤을 추고 노래하자

내 인생의 최고의 날
태양 같은 나의 인생아

 

(후 후 후후후후 후후 후후후 후후후)

(후 후)

 

 

(태양 같은 나의 인생아)

 

앞 만 보고 살았네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그렇고 그렇게

(루룰 루루룰루룰 루-)

놓쳐버린 (우-우-)배움도 (우-)

소중했던 사랑도
아무것도 모르고 살았네

 

좋은 날만 기다리며 살아온 세월

기쁨의 날 찾아 나설 때
고개 숙인 나에게 손짓을 하네
좋은 날이 손짓을 하네


춤을 추고 노래하자

내 인생의 최고의 날
태양 같은 나의 인생아

태양같은 나의 인생아